1. 목 적
○ 논리 사고력 증진 및 창의적 코딩 교육에 그 목적을 둠
2. 개 요
○ 강 좌 명 : 햄스터/터틀 봇을 활용한 창의적 코딩 교육(1),(2)
순번 | 일 시 | 대 상 | 장 소 | 비 고 |
1 | 2019. 02. 18(월) ~ 02. 22(금) 오전반 10:00 ~ 12:30 (2H 30M) | 저학년 | 단국대학교 소프트웨어ICT관 301-1호 | 온라인모집 |
2 | 2019. 02. 18(월) ~ 02. 22(금) 오후반 13:30 ~ 16:00 (2H 30M) | 고학년 |
○ 일 시 ※ 사업단의 모집 상황에 따라 세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음
○ 인 원 : 총 20명(저학년 10명 / 고학년 10명)
○ 대 상 : 저학년(초등학교 예비 3-4학년, 오전반), 고학년(초등학교 예비 5-6학년, 오후반)
**학년과 교육시간 확인하세요.
○ 장 소 : 단국대학교 소프트웨어ICT관 301-1호
○ 모집기한 : ~ 2019. 02. 14(목) 13:00까지, URL : http://bit.ly/2Uiz9je
○ 교육일정
교육 시기 (2019학년도) | 교육시간 | 교육 내용(가안) |
2월18일(월) - 2월22일(금) (5일 과정) | 오전반 10:00-12:30 (2시간30분) | SW와 첫 만남 - 생활 속의 소프트웨어 - 순서대로 나열하기 - 반복 찾기와 물어보기 |
햄스터봇과의 첫 만남 - 햄스터 봇과 터틀 봇으로 코딩하기 |
햄스터봇 활용하기 - 햄스터/터틀 봇으로 만든 율동 발표하기 |
오후반 13:00-15:30 (2시간30분) |
나만의 게임 - 몸으로 로봇청소기 만들기 - 알고리즘의 특징과 개념 이해 - 햄스터/터틀 봇을 활용한 미로게임 만들기 |
발표 - 나만의 게임 발표하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