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컴파트너스] IT헬프데스크 (분당) 채용 안내
▨ 회사 개요
- 네이버 검색광고주 지원 / 쇼핑 서비스 운영 / 고객센터 운영
- 네이버 및 계열사 경영지원서비스 업무 수행
▨ 채용부문 : IT헬프데스크 (분당)
IT헬프데스크 업무는 컴퓨터, 네트워크 등에 익숙하지 않은 직원들을 위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적인 도움을 주는 업무를 합니다.
사내 OA기기 장애처리/유지보수, 지급/회수, 재고관리 등의 업무에 관심이 있으신 분을 환영합니다.
[자격요건]
윈도우, MAC OS 다룰 수 있는 분
초대졸(졸업예정자 포함) 이상
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
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분
[우대조건]
OA 장비 유지보수 경험자 우대
공통 자격요건
초대졸(졸업예정자 포함) 이상
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
밝고 적극적인 응대 마인드를 가지신 분
[공통 우대조건]
장애인, 국가보훈대상자는 법령에 의거 우대함
▨ 서류마감일 : ~11월 6일(수)까지
▨ 근무지 : 성남시 분당구
▨ 근무시간 : 10:00 ~ 19:00 (주 5일 근무)
▨접수방법
홈페이지 통한 온라인 접수 (https://recruit.cpartners-corp.com/cpartners/recruitIng?pageAction=getRecCatList)
홈페이지 입사 지원하기
▨ 전형절차
서류전형 -> 면접전형 -> 최종합격
▨ 기타
합격자 조회는 홈페이지 '결과확인'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면접 대상자에 한해 유선 안내 드립니다.
입사지원서 작성 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.
▨ 채용문의
컴파트너스 채용문의 게시판 이용
본 채용 공고에 지원 학생은 컴파트너스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 후 지원경로를 '추천' 선택하시고 아래 사업단 이메일로 학과, 학번과 함께 지원 여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지원자 학교 추천 문의 : SW중심대학사업단 yoshin@dankook.ac.kr